평범한 여자의 평범한 이야기

한국일상

구파발 이탈리안 레스토랑 : 파스타맛집 [RIMINI 리미니]

하이스텔라 2023. 1. 24. 14:51
728x90

한국에 와서 많은 파스타 집을 다녔지만 내입맛에 맞는 곳을 찾지 못하였다

지나치게 고급진 맛도 싫고 너무 구덕진것도 싫었던 나는 한동안 파스타를 입에 대지도 않았다

 

우연히 찾은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

[출처 ㅣ 이랜드이츠 리미니 브랜드소개]

우와 우와

적절한 가격과 느끼하지 않은 소스에 담백함이 정말 내 입맛에 찰떡 !!

 

트리플 프라이즈 & 미니샐러드도 함께 시켰다

맛나 맛나 ~~~~

봉골레를 좋아한다면 시그니처 봉골레도 나쁘지는 않은데 내 입에는 조금 음...

나는 초딩입맛 ㅋ

특히 리미니 시그니처 빠네 파스타는 완전 추천!!!!

엄마도 신랑도 나도 모두 좋아서 열심히 먹었던 파스타

빵도 너~~무 맛있고

소스도 너무 좋고~~~

 

이곳은 피클과 음료가 무한리필로 제공되닌 아이들 데려오기도 좋은것 같고

여자분들도 혼자 많이 오더라

디저트로 밀크초콜렛이 있는데 나는 식전에 하나 물고 시작함

 

나는 그게 더 좋아서 

이유는 없다 ^^ 

 

모임도 많고 가족들도 많고

그냥 뭐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곳이였음

 

점심에는 런치스페셜이라고 해서 스프와 샐러드 그리고 식전빵을 주는데

이 빵이 너~~~무 부드럽더라

런치 타임에 갈수 있다면 이 코스를 추천함

그렇다고 본품가격은 변함이 없음 그저 저 위에 세트를 제공하는 것 뿐 ^^

 

사진에는 없지만 애플피자도 정말 맛있음 추천추천 !!!!

우리엄마가 반을 드심 ㅋ

 

위치는 구파발역 롯데몰 4층에 있음

728x90
반응형